본문 바로가기

알뜰정보

아이보스 이어폰... MIE2i 사용후기 저음색 강한 이어폰이라구요!

 

 


추석보너스에 대한 막연한 믿음 때문에... 그만 아이보스 이어폰... IE2 인이어2를 질러버리고 말았습니다...
아이폰유저다보니 정확한 모델명은 MIE2i 모바일 이어폰인데용... 아이보스 이어폰 국내에 나온지는 2년정도 된 이어폰으로
저음괴물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을만큼 저음이 뛰어난 오픈형 이어폰이네요



그전에 쓰던놈은 저가형 저음 헤드폰인 akg k26p만 두개, akg k24p, akg k404를 현재까지해서... akg만 듣고있었는데
최근에 akg k404로 넘어가면서 적잖이 실망했어요... 저음부분의 해상도가 떨어진 느낌이 강하고... 전체적으로
그전 k24p에 비해서 답답한 느낌이라고나할까... 그리고 헤드폰에 살짝 질려버릴지라 저음표현 잘되는 이어폰을 찾다가
아이보스 이어폰 MIE2i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혜화동에있는 이어폰샵에 들어가서 아이보스 이어폰을 포함한 몇가지 모델을 적어두고 직접 청음해보았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은
아이보스 이어폰인 MIE2i에 거의 정확히 맞는듯 했어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수십개의 이어폰과 헤드폰을 들어봤지만
풍부한 저음과 해상력까지 갖춘 제품은 아이보스 이어폰인 MIE2i로 판단... 완전 마음에 들더라구요...
뭐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이긴한데... 제 옜날 코월 iAUDIO u2 mp3에는 5년이 넘도록 들은 데이빗 헬프갓의 피아노 협주곡 3번...
고등학교때부터 수백번 넘어서 귀에 못이박히도록 들었던 곡으로 아이보스 MIE2i를 청음하고 바로 구매의사 결정!
음악취향이 다양해서... 힙합, k-pop, 클래식을 듣습니당... 저음역대를 특히 좋아하는데용, 베이스기타나 콘트라베이스소리
듣는걸 좋아해서... 남들은 둥둥대서 싫다지만 저는 그 소리가 좋더라구요 ㅋ




생긴것은 마치 끼우고나면 차음성 좋고 귀좀 아프게 생겼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거...
끼고 한 5분정도 있으면 귀에 끼고있는 이물감이 거의 없고, 외부소리가 그대로 들려서
귀의 건강까지 생각한 -ㅅ-;;; 뭐 외부소리가 너무 잘들려서 볼륨업에 손이 자꾸 가긴하지만
소리가 좋으니 다 패스!




아이폰4s랑 뉴아이패드까지 가지고있는 저는 앱등이... 앱등이라면 이어폰도 i가 들어간... i이뻐... 컨트롤러가 필요!
아이폰4s로 마이크와 이어폰을 다 쓸라면 앞부분에 검은줄이 3개 들어간 4극 3.5단자로 된 들어간 아이보스 MIE2i를 써야함



 가죽 포켓... 이게 짝퉁이라면 지퍼쪽 마감이 지저분하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iAUDIO u2 코원꺼... 대학 들어갈땐가 샀었나 한 10년쯤 된 mp3임니다... 아껴써서 참 오래쓰긴한듯... 아직도 작동잘됨...



이상! 아이보스 MIE2i 구매후기...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이어폰 구매 만족도는 어떻냐구요?.... 진짜 제가 왜 이런 후기까지 적을까요...? ㅋㅋ
지금까지 제가 산 물건중 제일 마음에 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