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정보

아베크롬비 반팔티랑 반바지 세트로 한번에 구매! 사이즈 궁금하신분들 요기로


아베크롬비 반팔티랑 반바지 득템 했습니다 ㅎㅎ






아베크롬비앤피치 대표 로고인 A&F문양과 FITCH가 새겨진 파란 반팔티랑 회색 반팔티를 주문했어요...
평소 옷입는 사이즈대로 아베크롬비 반팔티 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여기저기 커뮤니티에서 알아보고 구매하니
안바꿔도 되겠네요. 제가 100사이즈를 입으면 거의 딱 맞는데, 아베크롬비 반팔티도 일반 사이즈보다 아주 쪼금
타이트한 느낌이 있네요, 하지만 아베크롬비 반팔티를 그전에도 몇벌 입어봤지만, 팔뚝이 두꺼워서 좀 끼지만,
조금만 더 입으면 옷이 몸에 맞춰지면서 딱 맞더라구요 ㅎ


정품 아베크롬비라길래 구매완하였음...
반팔은 34,500원, 반바지는 49,500원에 구매했어여~~ ㅎㅎ
얼굴이 하얗지가 않아서 밝은색은 소화하기힘들고...
파란색이랑 회색으로 반팔티로 질러... 워낙 싸게사서 뭐 지른느낌도 안드네요 ㅎㅎ
사이즈는 제가 100사이즈를 입어서 L사이즈들로 아베 반팔티, 반바지를 주문했어요.


저는 한번 싼거 찾기시작하면 쇼핑몰, 오픈마켓, 에누리, 소셜커머스까지 싹 돌아다니고
구매하는데, 아베크롬비 반팔티랑 반바지 가격적으로 제일 저렴한곳은 의외로 쿠팡도 아닌
오픈마켓속에 숨어있더군요, 다른곳보다 최소 5천원에서 만원정도 저렴하더라구요.

실제로 쿠팡은 현재 특별가라고해도 36,500원이고 옵션선택하면 5만원도 훌떡 넘어가더라구요 -ㅅ-;;
제일싸다고 생각되는 쿠팡의 아베크롬비 검색 링크일단 확인해보시구용


지마켓 아베크롬비 특가 보러가기(2만원대부터)
vs
쿠팡에서 아베크롬비 검색한 링크(3만원대부터)


직접 둘의 가격을 비교해보세용


짭 아니냐고 전화해보니깐, 정품 아니라면 100% 무상 교환해준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물건 받고
아베크롬비 정품 구별법으로 확인해보니 정품 100% 확실함... 아베 특유의 향수냄새도 정확하공






살집이 좀 있는 체구의 100사이즈 입어야 맞는데 아베크롬비 반팔티로 L사이즈 주문하면 잘맞네요.
사이즈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그냥 평소 입던 사이즈대로 입으시면된답니다~ 운동해서 몸집 있으신분들은
팔뚝이 꼭 낄수도있음... 몸 좋으면 다 용서가 됨... -_-ㅋ



 

음... 혼자서 옷입은 사진찍으려니 힘들군요... ;; 옷걸이가 두툼한편이지만 그래도 아베크롬비앤피치 반팔티가
잘 버텨주네요 ㅠㅠ;;; 팔뚝이 살짝 끼는감이있음...





아베크롬비 반바지도 처음으로 주문해봤어요 허리는 30정도 입는데 M이면 딱 맞더라구요... ㅎ 다른 사이즈는
잘 모르겠구용, 아베크롬비 반바지가 안쪽이 기모처럼 처리가 되어있어서 찌는듯한 무더위속에서 운동용으로 입는것보다는
간단한 산책용이나, 일상생활에 정말 편한 반바지라고 하는게 낫겠더라구요, 입어보면 정말... 푹신한 침대속에
쏙하고 들어가는것처럼 정말 편하니 입은것 같지도 않더군요 -///-;;






아베크롬비 반팔티에비해서 반바지는 좀 비쌌죠... 4만9천원정도했으니... ㅋㅋ
아무래도 옷감자체가 두껍고 박음질 처리가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요?... 솔직히 제가 비싼거 고름 ;ㅅ;ㅋ
한번 사두면 유행 안타는게 또 아베크롬비 아니겟음...
그래서 사는김에 세트로 한방에 구매했어요,





아베크롬비 반바지 이번거 보면 안감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참 좋아요, 다소 더워보일수도 있겟지만,
입고 밖에 나가보니 통풍이 잘되서 짱짱좋아요 ㅎ 그리고 무엇보다 편하고 멋스럽다는것이 장점!
이거입고 스케이트보드 타기도 좋음 후후...





이건 싸길래 배송비 아끼자고 아베크롬비 반팔티랑 반바지 두벌씩 주문했어요 ㅎㅎ
인터넷으로 살땐 역시 한번에 질러주는 쎈스!!!
아베크롬비 통합 배송비는 4개가 한번에 2500원으로 더 싸게! 아싸!